posted by pgy7557 2011.01.22 23:51

유투브(Youtube),페이스북(facebook).플리커(
flickr),피카사(picasa) 등 다 한번씩은 들어봤을겁니다.

모두 사진과 영상을 서로 공유하는 싸이트들인데요

사진과 영상을 업로들 할 때 한번씩 겪었을만한 불편한 점이 있으셨을 겁니다.

영상같은 경우는 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해 일일이 잘라서 편집도 해야하고, 일일이 사진과 영상 파일을 윈도우로 옮긴 다음 각 싸이트에 따로 업로드해야하는 불편함도 있습니다.




하.지.만!




 
소니 블로기터치(sony Bloggietouch)를 사용하면서부터는 저 또한 유투브에 업로드할 때 너무 손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업로드가 되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요, 바로 이 블로기터치의 엄청난 공유성에 대해 리뷰해보려 합니다.



 




혹시 아래 내용들을 보기가 귀찮으시다면~ 위 영상을 1분만 시청해주시면 소니블로기터치의 놀라운 편리함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소니 블로기터치의 쉐어잇레이터(share it later)와 편리한 기능들에 대한 설명들입니다. 이해가기 쉽게 써봤으니 천천히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요렇게 블로기터치로 찍은 사진 중에서 공유 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에 올리고 싶은 사진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유투브(Youtube),페이스북(facebook).플리커(flickr),피카사(picasa) 중에서 어디에다 업로드할지 선택을 하면 됩니다.








블로기 터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소프트웨어가 실행됩니다. 그러면 화면 오른쪽에 인터넷에 업로드를 하려는 사진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즉, 수많은 사진과 영상 중에서 내가 이것만큼은 꼭 업로드해야겠다라고 정해놓으면 그것을 알려주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것입니다.


일일이 이 수많은 사진과 영상들을 컴퓨터로 옮기는 번거로움이 없어지고, 사진 파일이 많다 보면 어떤 걸 올려야 할지 헷갈릴 수도 있는데 그러한 불편함도 전혀 없지요



그리고 업로드 싸이트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어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 로그인은 한번 하게 되면 저장이 되어 다음부터는 일일이 ID와 비번을 치시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그런 다음 공유 버튼를 클릭하면 자신이 원하는 싸이트에 업로드가 완료됩니다. 

한번 업로드 한 영상을 확인해 볼까요?



 


짠-! 함백산 출사 갔을 때 정상에서 엄청난 바람을 맞으며 찍었던 영상입니다.

정확하고 빠르게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블로기터치는 공유할 사진을 미리 설정하지 않았더라도 프로그램 내에서 마찬가지로 손쉽게 업로드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영상 편집(trim)이 가능하고요, 또한 앨범별로 사진과 영상을 정리 가능합니다.

그리고 타 싸이트로도 연동을 하여 유투브나 페이스북 같은 대중적인 싸이트 이외에도 설정을 통해 손쉽게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






어때요? 참 쉽죠? ㅎㅎ 소니블로기터치의 간편함과 손쉬운 업로드로 세계의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내가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자고요!

블로기터치의 쉐어잇레이터 리뷰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작성했던 리뷰 목록입니다. 참고가 되신다면 좋겠습니다.

1. 블로기 터치 개봉기
http://pgy7557.tistory.com/215

2. 손쉬운 조작과 풀 HD 영상으로 마음껏 영상 즐기기
http://pgy7557.tistory.com/217

3. 오토포커스(AF)와 듀얼레코드(고화질 정지영상) !
http://pgy7557.tistory.com/218

4. 360도 어안렌즈 활용해 멋진 야경 찍기
http://pgy7557.tistory.com/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