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pgy7557 2010.12.26 15:04


2010년도 벌써 몇 일 남지 않았네요!
이번 포스팅은 연말 연시에 어울리는 코디를 제안해보려 합니다






저는 코트같은 댄디한 룩보다는 스포티한 것을 좋아하고, 또한 원색을 상당히 사랑(?)하거든요 ㅎㅎ
신문에 보니까 12월은 빨간색으로
옷에 포인트를 주어도 용서받을 수 있는 달이라고 해서 요렇게 RED로 한번 코디를 해보았어요. 겨울에는 코트류가 참 멋지게 보이지만 엄청 추운날에는 빠방한 패딩이 따습잖아요 ㅎㅎ 요렇게 헤지스 패딩이 있으면 올 겨울 멋지게 보낼 수 있을 듯 해요!






그렇다고 겨울철에 코트가 빠질 수야 있나요 ㅎㅎ 코트로도 한번 코디를 제안해볼께요. 송년회다 망년회다 등 연말에는 술자리도 많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패딩만 입고 다니기에는 조금 그렇죠. 실로 12월달에 저도 양복을 입어야 했던 날이 조금 있었는데 이 때는 아무래도 블랙 더블 코트라든가 하프 코트가 유용하게 쓰이더라구요^^  특히 이러한 코트류는 유행을 잘 타지 않아서 하나정도 구입해두시면 두루두루 활용가치가 상당히 높습니다! 머플로도 색깔이나 스타일별로 1~2개 따로 가지고 있다면 포인트 주기에도 안성맞춤!!




그 외에도 제가 이번 헤지스 10 F/W 제품 중에서 멋스러보인 제품들을 소개해볼께요



먼저 독특한 노르딕 스타일의 집업 가디건하고 붉은색의 강렬한 아가일 가디건입니다. 눈꽃무늬 가디건은 언제나 인기있는 제품이지만 무엇보다 오래 입으려면 질이 좋아야 한다는 점~! 헤지스는 LG패션인만큼 품질이 좋고 A/S도 확실해서 제품 구입할 때 망설일 필요가 없다는 ㅎㅎ , 빨간색 아가일 가디건은 제가 소화하기에는 무리지만 그래도 패션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아래 바지들은 위 가디건들과 매치해놓은 아이템이 절대 아니고요,,,아무래도 나이를 먹다보니 정장이나 블레이져 류를 자주 입다 보니 슬렉스같은 팬츠를 자주 찾게 되더군요. 헤지스의 바지도 상당히 질이라든가 색이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두께감도 좋아서 겨울철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바지라고 생각합니다.


연말 연시도 헤지스와 함께 멋진 룩을 연출해보자구요!

posted by pgy7557 2010.12.14 00:41





부천 상동 호수공원 옆 외곽순환도로에서 화재가 났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집이 가까운 편이라 카메라 가지고 갔다 왔는데, 일단 화재는 많이 진압된 것 같았고요..

가까이 가보려 해도 많이 뜨거웠고 (기자분들은 그 뜨거운 곳에까지 가시더군요..;)

주위사람들에게 물어본 바로는 도로 위에서 화재가 더 크게 났다고 하는데...저는 도로 아래 쪽만 찍었거든요..도로 통제가 되서 갈 수도 없는 상황이였고요..일단 너무 급한 나머지 영상 편집은 못하고 나눠 찍은거 올리겠습니다.





호수공원 가기전부터 연기와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사람들도 많이 모였었고..

큰 인명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그리고 그쪽 도로 통제로 인해 차가 엄청 막히더라구요..뭐 원래 잘 막히는 구간이긴 하지만..ㅜㅜ

화재가 어서 다 진압되길 바랍니다...ㅜㅜ

'2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곽순환도로 화재 영상입니다..  (1) 2010.12.14
그 유명한 신당동 떡볶이를 탐해보다!  (0) 2010.12.07
군침도는 대하~^^ (안면도 대하축제)  (5) 2010.10.02
비공개  (0) 2010.09.24
posted by pgy7557 2010.12.07 23:59




판타스틱 스튜디오 다녀와서 영상 만들어보았습니다.^^ 영상문화단지라고도 알려져 있죠!

그 옛날 야인시대 세트장으로 유명했던 세트장이지만 지금은 사람들에게 잊혀진 공간이네요 ㅜㅜ

그 김두한 여기서 싸움을 벌였는데, 캬-! 아직도 그 때 실제 촬영하는 것을 보러 수많은 인파가 몰렸을 때를 생각하면..

나도 늙었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ㅜㅜ



로드넘버원, 태극기 휘날리며 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가 촬영된 장소이기에 그래도 아직까지 사람들에게 발길을 열어주고 있답니다.

옛 종로의 거리를 재현한 세트장이지만 연인들에게 특별한 데이트 코스이기도 합니다.

사진기만 있다면..아니 여자친구가 일단 있어야 하죠 ㅎㅎ

출사를 가보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다만 건물 세트장이 오래 되고 생각보다 크지 않은 것들이 많이 있으니 미리 블로그 검색으로 봐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뷰를 클릭해주시면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 클릭 한번 쾅! 부탁드려요!